메뉴

고객센터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빠른 유지보수, 트렌드 적용, 안정적인 웹호스팅 등
고객사 이슈반영에 신속하고 친절히 대응해드립니다.

쇼핑몰 디자인의 핵심

날짜
2022-05-17
조회
626

쇼핑몰 디자인의 핵심

 

 

[쇼핑몰 디자인의 핵심]


쇼핑몰을 만드는 주요 임무는 이익을 창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을 위한 모든 것을 하는 겁니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 사용자 모두를 위해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디자인해야겠죠.


오늘은 '쇼핑몰 디자인의 핵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내비게이션 탐색
방문자가 쇼핑 기능을 잃지 않고 쉽게 홈페이지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쇼핑몰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좋은 탐색을 구축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지만 가장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3가지 측면은 고정 헤더, 메뉴 및 떠다니는 장바구니 버튼입니다.


고정 헤더는 리뷰나 제품 세부 정보를 읽기 위해 상세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한 후 페이지를 떠나 메뉴로 돌아가 계속 쇼핑을 하고 싶을 때 나타납니다.
오늘날 고객은 상세페이지의 위치에 관계없이 항상 제품의 가격, 수량, 색상 옵션 및 이미지와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 브랜딩
적절한 브랜딩 자료와 밀접하게 통합된 카피 및 제품이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제작해 보세요.
좋은 브랜딩은 단순히 모든 페이지에 로고를 넣는 것 이상입니다.


시간을 내어 우리 브랜드가 무엇을 추구하는지 명확하게 정의해 보세요.
다섯 단어 이하로 표현한다면?
다른 브랜드 경쟁자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과대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쇼핑하는 곳과 소비자가 원하는 이유를 알도록 해야 합니다.
웹 디자인 관점에서 시각적이고 일관성 있게 브랜딩을 표현해야 합니다.


- 신뢰성
우리는 사기당하거나 품질이 떨어지는 제품을 구매할 위험에 두려움을 느낍니다.
따라서 잠재 고객이 회사의 신뢰를 받을 가치가 있음을 확신시켜야 합니다.
상점의 정직성을 보장하는 보안 인증 로고는 기본 페이지나 바닥글에 눈에 띄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의 실제 주소는 도·소매 업체가 신뢰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운영자의 실제 주소를 알면 사이트의 견고함을 쉽게 믿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빠른
견적

빠른견적신청

닫기
  • - -
자세히보기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사이트 제작 업체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센터1566-8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