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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광고. 타겟 데이터 4가지

날짜
2022-01-04
조회
997

SNS 광고. 타겟 데이터 4가지

 

 

[SNS 광고. 타겟 데이터 4가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의 광고 타겟은 어떻게 정해지는 걸까요.
상세한 타겟 설정 시 해당 대상자들이 어떻게 분류되는지 궁금해집니다.
SNS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나에게 노출되는 광고가 나를 어떻게 타겟팅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광고주인 경우 단순한 타겟팅보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의 오디언스를 찾아 효과적인 광고를 잠재 고객의 피드에 노출시켜 보세요.
오늘은 'SNS 광고. 타겟 데이터 네 가지'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위치 활동
SNS에서 특정 장소나 해당 장소 주변에 있는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위치
·인터넷에 연결하는 위치
·프로필에 등록된 회원의 위치


- 계열사 및 제품 활동
SNS에서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 광고가 타겟팅됩니다.


·회원과 친구가 좋아하는 페이지
·회원의 SNS 프로필 정보
·SNS을 사용하여 체크인하는 장소


- 비즈니스 참여 활동
SNS 계정에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과 같은 개인 정보를 비즈니스와 공유하게 되면 해당 비즈니스 고객 리스트에 추가되어 매칭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케팅 동의를 받은 연락처나 이메일이 있다면 이를 이용해 SNS 사용자 프로필과 매칭된 광고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매장 구매
·쿠폰 또는 할인 정보 공유
·이메일 뉴스레터 신청


- 쇼핑몰 및 어플 활동
쇼핑몰에서 회원이 관심을 보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어플을 사용하면 해당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활동 데이터를 SNS에 전송하고 이를 광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조회
·모바일앱 다운로드
·장바구니 담기 또는 구매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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